더벤티, 대학체전 제작지원 기념 프로모션... 딸기음료 4종 30% 할인
상태바
더벤티, 대학체전 제작지원 기념 프로모션... 딸기음료 4종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벤티는 4일 단 하루, MBC 예능 프로그램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의 제작 지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체전은 대한민국 체육계의 미래를 책임질 명문 체육대학의 학생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파워게임을 벌이는 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더벤티는 3일 대학체전에 출연한 선수들이 경기 후 활력 충전을 위해 더벤티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며 다음 경기 전략 회의를 하는 장면에서 노출된 딸기 시즌 메뉴를 자사 앱 픽업 오더로 주문 시 3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연유라떼, 딸기듬뿍주스, 딸기바나나쉐이키, 딸기피치아이스티 등 4종이다. 프로모션은 4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이벤트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서 사랑해 주시는 딸기 시즌 메뉴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 음료로 선정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맛있는 딸기 시즌 메뉴를 경험하면서, 추가로 진행될 대학체전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사진 더벤티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