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영 골프웨어 '더블플랙그' 24 SS 화보에
상태바
씨스타 보라, 영 골프웨어 '더블플랙그' 24 SS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3.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4 SS시즌 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룹 ‘씨스타’ 출신 유닛 듀오 ‘씨스타19(SISTAR19)’의 멤버 ‘보라’는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최근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평소 특유의 건강미로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보라’는, 더블플래그의 브랜드 슬로건(Golf with Fun, Life with Fun)과 추구하는 가치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라’는 오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24 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와 일상 화보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4일 처음 공개된 1차 화보는 더블플래그의 상징인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톡톡 튀고 즐거운 에너지를 부각한 무드가 강조됐다. 

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더블플래그 24 봄·여름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와 ‘스마일O 그래픽 점프수트’를 착용했다. 해당 아이템들은 2월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는 론칭 3주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 

LF가 지난 2020년 9월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이번 SS 시즌에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인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을 통해 ▲재미 ▲반전 ▲더블핏 세가지 키워드를 앞세운 골프 룩을 선보인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홀인원’ 그래픽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스윙앵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반전 요소를 강조한 아이템으로는 후면에 브랜드 레터 로고를 언밸런스하게 나누어 프린트한 ‘듀얼레터’ 팬츠, 거울로 비춰봤을 때 글씨가 바로 보이는 ‘미러링’ 그래픽 티셔츠 등 이전 컬렉션에 비해 더욱 새롭고 개성 있는 포인트들을 디자인에 담았다. 
 
새롭게 공개된 24SS 더블플래그 ‘보라’ 화보의 상품은 LF몰, 무신사, 더카트골프, 더블플래그 브랜드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