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 1~2인가전의 변화무쌍함 24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선봬
상태바
제니퍼룸, 1~2인가전의 변화무쌍함 24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1~2인 가구를 위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전 제품을 선보이는 제니퍼룸은 금번에 개최되는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서 ‘Living in JENNIFEROOM, 제니퍼룸을 만나고 달라진 일상’을 주제로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요소와 소통의 장을 제공한다. 

제니퍼룸은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로 세련된 리빙룸 공간을 구성해 2024년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나에게 가치 있는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 눈에 들어오는 다양한 상품군과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체험 요소들로 채워져 공간에 들어서는 것만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다.

제니퍼룸 부스는 ▲홈카페 ▲리빙 ▲키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메인으로 마카롱 제습기, 미니 오븐 토스터, 미니 라이스쿠커, 핸디 스팀 다리미 플러스, 핸디 미니 청소기, 스페이스 타워 조명, 써클라우드 무드등 조명을 선보이며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화이트와 휴대용 미니 멀티쿠커 쿡팟, 스탠딩 핸디스톰 미니 손선풍기 등 출시 예정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니퍼룸 전제품 할인 판매와 함께 SNS 팔로우 시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직접 추출한 아메리카노 시음 기회가 제공되며, 경쾌한 브랜드 패턴이 새겨진 그립톡도 함께 증정한다. 그 밖에도 현장 구매금액별 제니퍼룸 에코백, 텀블러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사진 제니퍼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