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이스턴에디션과 '아트 브랜딩 강화' 협약
상태바
신세계免, 이스턴에디션과 '아트 브랜딩 강화' 협약
  • 박성재
  • 승인 2024.02.2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 태오양스튜디오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아트 브랜딩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스턴에디션은 한국 미학과 전통 공예로부터의 영감을 동시대적 감각으로 풀어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협약식은 신세계면세점 양호진 전무와 손건일 상무를 비롯해 이스턴에디션의 임대선 대표, 양태오 대표, 홍혁진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태오양스튜디오에서 양호진 신세계면세점 전무(왼쪽)와 임대선 이스턴에디션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태오양스튜디오에서 양호진 신세계면세점 전무(왼쪽)와 임대선 이스턴에디션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신세계면세점 캐릭터인 ‘폴앤바니'를 앞세운 시그니처 ‘향’ 개발에 나선다.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신세계면세점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는 방침이다. 시그니처 향은 오는 4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에서 공개된다.

5월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폴앤바니x이스턴에디션 팝업 매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은 팝업 공간을 통해 공간의 향과 브랜드 협업 스토리를 담은 미디어 파사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폴앤바니를 통해 올해 K-문화 예술 전개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예술과 음악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아트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트 경영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