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새학기 ‘학생 안경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새학기 ‘학생 안경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이 새학기를 앞두고 학생 안경을 맞추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2일 까지 브리즘 전국 매장에서 학생 안경을 맞추는 18세 이하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리즘 안경 20만원 상품권(1명), 데스커 집중형 책상(1명), 시디즈 서울대 의자 아이블(2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27일 브리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즘은 18세 이하 성장기 학생들의 경우 같은 연령이라도 개별 성장 속도에 따라 얼굴 너비, 콧대 높이, 귀와 눈 사이의 거리 등 얼굴 윤곽에 확연한 차이가 있다는 자사 데이터 결과에 따라 학생 안경 서비스를 지난해 10월 본격 출시했다. 

브리즘 안경은 온라인을 통해 매장 방문 예약 후 ▲3D 얼굴 스캔 ▲얼굴 데이터 분석 및 안경테 추천 ▲안경 디자인 선택 ▲정밀 시력 검사 및 렌즈 추천 순으로 서비스가 진행되고,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안경이 제작된다. 얼굴 모양, 사이즈에 맞아 흘러내리거나 꽉 끼지 않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렌즈와 동공의 초점이 일치돼 시력 교정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어지러움, 두통 증상이 없다. 

브리즘은 성장기 어린이 대상으로 6개월 주기 시력 검사를 권장한다는 대한안과학회의 지침에 따라 ‘학생 케어 서비스’도 운영한다. 18세 이하 브리즘 학생 안경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6개월마다 안경 피팅과 시력 검사를 무료로 제공 받게 된다. 또한, 구매 후 2년 이내 착용하던 브리즘 학생 안경을 반납하고 재구매 할 경우, 프레임 및 렌즈를 30% 할인 해준다. 

사진 브리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