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프렌치 감성의 로라로라 새 뮤즈로
상태바
아이브 장원영, 프렌치 감성의 로라로라 새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4.02.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의 새 뮤즈로 발탁됐다. 로라로라는 장원영과 함께한 24 스프링 컬렉션, ‘사랑해 로라로라(Je T’aime rolarola)’의 화보를 공개했다. 

24 스프링 컬렉션은 60-70년대 프렌치 시크룩으로 대표되는 세기의 패션 아이콘, 제인 버킨의 스타일을 로라로라만의 로맨틱한 감성과 쿨한 무드로 풀어냈다. 장원영은 전성기의 제인 버킨처럼 시크하면서도 청순하고, 로맨틱한 매력으로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걸’을 소화해 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러플과 리본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미니 드레스의 매치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화사한 레이스 드레스에 무심하게 걸친 스웨이드 점퍼와 레드컬러 가디건을 쿨하게 스타일링하여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로라로라의 니트들을 활용해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V넥 가디건과 화이트 볼륨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은 장원역 특유의 로맨틱한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크롭 기장의 블루 컬러 가디건과 부츠컷 생지데님을 매치한 룩은 고혹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장원영의 화보와 로라로라의 24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등의 제휴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뮤즈의 발탁과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장원영이 착용 제품을 포함한 전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매장 방문시 혹은 자사몰 구매 고객에게는 장원영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브로셔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골드 컬러의 로고 자수가 새겨진  ‘클래식 벨벳 헤어핀’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라로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