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유니에잇 스우파2 댄서와 함께한 화보&영상 공개
상태바
에잇세컨즈, 유니에잇 스우파2 댄서와 함께한 화보&영상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의 ‘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7일 남성 댄서들과의 콘텐츠를 공개한 데 이어 여성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숏폼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최근 ‘댄스’를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

스우파 2 댄서 레드릭

유니에잇 라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데님 아이템과 스포티한 레이싱 무드를 접목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토프(taupe, 회갈색)/블루 등 부드러운 컬러감과 힙한 감성의 레터링/프린트 등을 활용했다. 대표 상품은 데님 트러커 재킷과 코팅 블루종, 빈티지 데님 스커트 및 팬츠, 피그먼트/다잉 이펙트가 반영된 티셔츠 등이다.

MZ세대에 어필하는 유니에잇 신규 아이템 출시에 맞춰 인기인 댄서들이 춤을 추는 숏폼 영상 등을 통해 이번 시즌 신상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앞서 스트릿 맨 파이터 출연 댄서 ‘바타’, ‘하울’의 숏폼 영상이 공개된 이후 SNS 채널을 중심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남성댄서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댄스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릭과 카프리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해 눈에 띄는 퍼포먼스와 당당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두 댄서는 영상에서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춤과 함께 일상을 다채롭게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댄스로 에잇세컨즈만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했다.

스우파 2 댄서 카프리
스우파 2 댄서 카프리

숏폼 영상은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이어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24년 봄 시즌 신상품 화보도 진행했다. 화보 속 이들은 랩스타일의 가벼운 스프링 풀오버와 데님 팬츠, 오버핏의 코팅 블루종과 투포켓 데님 미니스커트, 파스텔 톤의 핑크 데님 팬츠 등을 매치해 유니크한 캐주얼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사진 에잇세컨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