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에버랜드와 '푸바오 교통카드' 2종 선봬... 기프트카드 등 증정
상태바
티머니, 에버랜드와 '푸바오 교통카드' 2종 선봬... 기프트카드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2.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푸바오티머니카드’ 2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푸바오는 2020년 에버랜드에서 태어나 ‘용인 푸씨’ ‘푸공주’ ‘푸룽지’ ‘푸뚠뚠’ ‘푸장꾸’ 등 많은 별명을 가질 만큼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푸바오 티머니카드는 ‘푸바오 냠냠’ ‘푸바오 빼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푸바오만의 노르스름한 털 색상을 카드에 담아 냈다. 카드 뒷면에는 푸바오의 뒷모습을 담았다. 

티머니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푸바오티머니카드’ 2종을 공개했다

또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왕관 등으로 구성된 이미지 스티커가 함께 동봉돼 있다. GS25에서 단독 출시하며, 2만장(2종 각 1만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머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동네 GS 앱’을 통해 푸바오 티머니카드를 구매 인증하면 에버랜드 기프트카드 5만원권, 에버랜드 판다 3단 우양산, 푸바오 바구니속 아크릴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사업부장은 “푸바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드리기 위해 에버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하게 됐다”며 “푸바오 티머니카드가 푸바오를 추억할 수 있는 대표 굿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티머니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