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경호, 댄디한 무드의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골프화 화보에
상태바
배우 정경호, 댄디한 무드의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골프화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2.2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골프화 ‘프로클래식(PRO-CLASSIC)’ 출시,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로클래식’골프화는 데상트골프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래식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다. 끈을 묶는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 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디자인은 클래식이지만 데상트골프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골프화의 본질은 그대로 담았다. 어드레스부터 스윙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발에 가해지는 미세한 압력 차이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에 근거해 최적의 접지력을 위한 스파이크 구조로 설계됐다. 

그 결과,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어떤 라운드 포즈에서도 안정감을 준다. 착화감을 결정 짓는 라스트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R90(알구공)’의 것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외관에 맞춰 새롭게 설계해 편안함을 구현했다. 이 라스트는 데상트코리아가 부산에서 운영 중인 자체 신발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것으로, 데상트코리아는 한국인 족형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에 기반한 라스트를 골프화에 접목 중이다. 

정경호와 함께한 화보의 주제는 ‘뉴 스탠다드(NEW STANDARD)’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골프화로 새로운 기준점 제시란 콘셉트를 표현했다. 정경호는 진중함, 위트를 자유자재 오가며 스타일리시한 골프 화보를 완성했다. 실제로도 정경호는 골프 애호가로서 남다른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에서 정경호는 전반적으로 그레이, 네이비 등 무채색 톤의 데상트골프 24 봄 신상품과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착용하고 세련미를 선사했다. 정경호가 착용한 풀오버 스웨터와 팬츠, 니트 가디건과 티셔츠는 구두 느낌의 ‘프로클래식’과 어우러지며 필드 룩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기존의 골프웨어 디자인과 차별화 된다.   

데상트골프는 골프화 비즈니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R90’과 ‘데상트골프콘도르’가 있다. 최근 ‘데상트골프콘도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 퍼포먼스 골프화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에 브랜드 최초로 클래식 디자인의 골프화 ‘프로클래식’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확충하게 됐다. 

사진 에스콰이어/ 데상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