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규영, 클래식한 봄 패션 스타일 세터 24 SS 컬렉션과 함께
상태바
배우 박규영, 클래식한 봄 패션 스타일 세터 24 SS 컬렉션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2.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일의 여유와 평화로운 분위기를 담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새터(STAUR)가 24SS 타임리스 캐주얼 컬렉션으로 브랜드 뮤즈인 배우 박규영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Happy Satur day to you’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유행에 맞추어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게 편안하고 내츄럴한 방식으로 풀어냈다. 박규영은 캐쥬얼한 개성과 도희적인 감각으로 새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였다. 

박규영은 캐주얼한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는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터 인기 카테고리 니트, 가디건 뿐만 아니라 여성 사이즈로 선보이는 봄 재킷 등을 스타일링했다.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한 24 봄·여름 시즌 신상인 ‘로턴 트랙 재킷’은 ‘로턴 트랙 팬츠’와 함께 셋업으로 스타일링해 여유롭고 세련된 매력으로 일상에서 누구나 입기 좋은 현대적인 클래식 룩을 완성했다. 

오는 19일 부터 세터 웹사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터 x 박규영 타임리스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무신사에서는 박규영 컬렉션 아이템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 세터 한남, 세터 하우스 성수, 더 현대 서울, 더 현대 대구 등 전국의 세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24SS 세터 X 박규영 타임리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배우 박규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출연,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세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