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K-Venue통해 국내 판매자에 수수료 '0' 상생도모
상태바
알리익스프레스, K-Venue통해 국내 판매자에 수수료 '0' 상생도모
  • 이수빈
  • 승인 2024.02.0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상품을 판매하는 ‘K-venue(케이베뉴)’에서 함께할 국내 판매자들을 모집하고, 입점과 동시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K-Venue’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국내 상품 판매 채널이다. 

현재 LG생활건강, 한국피앤지 등 주요 브랜드가 K-Venue에 입점해 있다. K-Venue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무료로 배송되고, 배송 기간은 상품 및 지역마다 상이하지만 대부분 3일 내에 배송된다.

현재 K-Venue에 입점하는 국내 판매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입점수수료와 판매수수료가 면제되고, 이는 K-Venue입점사 모두에게 적용되어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광군제와 더불어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인 3월 ‘애니버서리 세일’에도 바로 참여해 매출 확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판매자를 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당분간 시범적으로 운영하면서 초기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협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K-Venue 입점을 희망하는 국내 판매자들은 포털 사이트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하면 나오는 신청 탭을 통해 간단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한국 시장은 알리익스프레스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며,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시장과 국내 판매자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국내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알리익스프레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