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마인, 절제된 우아함을 축으로 24SS 캠페인 ‘밸런스 드 마인’ 공개
상태바
한섬 마인, 절제된 우아함을 축으로 24SS 캠페인 ‘밸런스 드 마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2.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섬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마인(MINE)이 한국적인 미가 돋보이는 24SS 캠페인을 공개했다. ‘밸런스 드 마인 (Balance de Mine)’을 큰 축으로 내면을 투영하는 고요하고 심미적인 가치를 한국적인 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찰나와 영원, 빛과 그림자, 선과 면, 절제와 흐름의 균형을 통해 율동적인 수묵화, 달 항아리 실루엣의 자연스러운 멋 등 한국적인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과감하게 틀을 깨는 동시에 마인의 새로운 실루엣을 입체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해낸 제품들이 눈에 띈다.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절제되고 우아한 컬러감의 재킷, 원피스 등은 볼륨 있고 모던한 고급 소재와 소장 가치 있는 텍스처의 특별한 소재로 힘을 주었다. 수묵화의 면과 달 항아리의 빛을 연상시키는 실루엣의 스커트는 내면의 열정과 기품, 우아하지만 단단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냈다.

마인의 24 봄·여름시즌 밸런스 드 마인 캠페인 속 제품들은 2월 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공개되며,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