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판교점에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 등장
상태바
현대百 판교점에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 등장
  • 이수빈
  • 승인 2024.02.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핑크퐁컴퍼니가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개봉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라인업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부터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MD존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7일, 설 연휴에 앞서 개봉하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에 대한 국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스크린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영화속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가 조성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전국 16개 현대백화점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핵심 점포로, 많은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는 지점이다. 국내 IT 심장부인 판교는 직주근접의 중심지로 30•40대 방문율이 높아, 더핑크퐁컴퍼니는 아이와 함께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은 바닷속 뉴욕을 방불케 하는 아름다운 영화속 배경과 블루카펫으로 꾸며졌으며, 주요 캐릭터인 아기상어 ‘올리’, ‘스타리아나’, ‘엔하이픈’ 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 또한 설치된다. 

‘체험존’에서는 2m 높이의 아기상어 에어바운스는 물론, 색칠놀이존까지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MD존’에서는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 ‘아기상어 코딩 컴퓨터’ 등 대표 인기 제품 라인업 35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해저도시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팝 빌런 ‘스타리아나’에 맞서, 바다 수호 대작전을 펼치는 글로벌 뮤직버스터다.  오는 2월 7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