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로칠드 하모니'  롯데 애비뉴엘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나라셀라, '로칠드 하모니'  롯데 애비뉴엘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2.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셀라가 오는 6일부터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로칠드 하모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보르도의 그랑 크뤼 1등급 포도원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와 ‘샤또 클라크’를 보유한 프랑스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세 분파가 2005년 최초로 화합해 탄생한 프리미엄 샴페인 하우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의 레어 컬렉션을 비롯해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의 평소 구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레드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는 그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 포도밭의 포도를 90% 이상 블렌딩해 제조된다. 최소 4년에서 10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최고 품질의 샴페인 하우스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의 가장 기본적인 샴페인인 ‘콩코르디아 브뤼’, 세련되고 우아한 ‘로제’, 샤도네이의 섬세함을 보여주는 결정체 ‘블랑 드 블랑’, 변덕스러운 날씨로 수확량은 적지만 다른 해에 비해 뛰어난 포도로 생산된 ‘브뤼 밀레짐 2014’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샤또 무똥 로칠드 아트 레이블 갤러리 존에서 와인 도슨트가 열린다.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를 하프 보틀(375ml) 또는 글라스로 즐길 수 있는 팝업 라운지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SNS에 포스팅하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버블 뽑기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레이크룸 바우처, 슈피겔라우 데피니션 샴페인 글라스(2P), 샴페인 스토퍼, 사쉐, 엽서와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페셜 패키지에 글라스(2P)를 증정하고 샴페인 보틀에 나만의 문구를 담을 수 있는 강그림 작가의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나라셀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