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오늘도 배송’ 기획전... 명절 전 도착
상태바
G마켓, ‘오늘도 배송’ 기획전... 명절 전 도착
  • 박성재
  • 승인 2024.02.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오는 9일까지 ‘G마켓은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일∙새벽배송 상품 할인 행사로, 설 선물세트부터 마트 장보기 상품까지 준비했다. 9일까지 주문하면 명절 연휴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선물세트∙식재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국 이마트 점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스마일프레시 첫 구매 고객이라면 ‘30%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마일프레시 선물세트 대표 상품으로 CJ 스팸복합5호 선물세트, LG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치약 기프트세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rTG 오메가3 선물세트, 동원 스페셜5호 등이 있다. 

이맛쌀, 오늘 반찬은 신선한란, 설성 무항생제 한돈 벌집 삼겹살, 하우스감귤 등 식재료도 다양하다. 홈플러스와 함께 하는 ‘당일배송’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주소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당일에 배송되며, 배송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 전용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추천 상품으로 동서식품 모카골드믹스, 농협안심쌀, 심플러스 1등급우유, 호주청정우양념소불고기,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 등이 있다. 이 외에 명절 시즌 활용도 높은 e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