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선봬…007 촬영지서 식사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선봬…007 촬영지서 식사
  • 박성재
  • 승인 2024.02.03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와 소도시를 찾는 차별화된 구성의 스위스 일주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온리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9일’은 유럽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위스를 일주하는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랑크푸르트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9일 동안 스위스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쉴트호른 정상
쉴트호른 정상

이 상품은 알프스를 품은 도시(인터라켄·뮈렌·체르마트),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도시(몽트뢰·루체른·뇌샤텔), 유네스코 문화유산∙중세 도시(라보 지구·베른·샤프하우젠),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취리히·브베·그뤼에르) 등 4개 테마에 부합하는 핵심 관광지와 소도시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인 쉴트호른을 찾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전시 공간인 ‘본드 월드 007’에서는 007 시리즈 영화 속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시뮬레이터를 통한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이 상품의 핵심은 쉴트호른 정상에 있는 360도 회전 레스토랑 ‘피츠 글로리아’에서 즐기는 식사다. 회전하면서 바뀌는 알프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할 수 있다. 여기에 샴페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알프스를 대표하는 마터호른을 둘러볼 수 있으며,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도 방문한다. 리기산 정상에서는 스위스식 감자전인 뢰스티를 맛볼 수 있다. 음식과 곁들일 수 있는 막걸리도 제공된다. 또 인터라켄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