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자체 온라인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인기 피규어 론칭
상태바
롯데免, 자체 온라인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인기 피규어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2.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와 동시에 고객혜택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엔저 장기화 현상이 이어지며 지난해 1~3분기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은 약 3449억 원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면세점은 긴자 일본직구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로 유명한 ‘넨도로이드’ 등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1월부터 사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올드빈티지 사케의 야심작인 ‘이니시에 테논 375 혼죠우’와 35년 이상 숙성시킨 ‘이니시에 1984 바츠군 보리 소주’, 감칠맛이 깊은 ‘이니시에 마츠후지 우메슈 매실주’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긴자 일본직구몰에 730여 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직접 소싱을 맡아 가격 경쟁력과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 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 대비 평균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일본 유명 할인 잡화점들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앞으로 패션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월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을 선정해 직구몰 베스트아이템 2종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코끼리 로고로 유명한 ‘조지루시’ 텀블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나노블럭,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상시 1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카드로 긴자 일본직구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긴자 일본직구’는 롯데면세점이 지난 2021년 6월 오픈한 온라인 직구몰 ‘LDF BUY(엘디에프 바이)’의 변경된 명칭으로, 롯데면세점 일본 법인이 직접 상품 소싱 및 운영을 담당한다. 판매상품은 면세품이 아니므로 출국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평균 5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5만 원이며 배송비는 무료다. 

사진 롯데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