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3종 선봬
상태바
사조대림,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3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3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조대림은 100% 국내산 원물에 로스팅 기법을 적용한 티백형 조미료 신제품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원물에 로스팅 과정을 더한 티백 타입 조미료다. 로스팅 단계를 통해 마지막 남은 비릿함까지 잡아냈다. 원물을 담은 티백은 옥수수전분 추출물로 만든 생분해 티백이다.

사조대림은 레시피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원물 종류를 다양화해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멸치,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황태,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꽃게 등 모두 3종으로 구성했다.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멸치는 멸치, 디포리, 무 등을 담았고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황태는 북엇국, 콩나물국 등 시원한 국물 요리에 어울리는 황태를 주재료로 배합했다. 해물 풍미가 돋보이는 The 깊은 로스팅 다시팩 꽃게는 어묵탕, 된장찌개에 어울린다. 

신제품은 ‘The 깊은’ 다시팩의 인기에 기획됐다. 사조대림은 지난 2019년 야채 다시팩과 멸치디포리 다시팩을 첫 출시한 후 고랭지통무 다시팩, 얼큰다시팩, 새우해물 다시팩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24/7 통가래떡볶이’도 출시했다. 가정간편식 브랜드 ‘24/7’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통가래떡으로 만든 쌀떡볶이다. 

사진 사조대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