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임희정·이세희 프로 후원 'Urban life to field Play'
상태바
엘르골프, 임희정·이세희 프로 후원 'Urban life to field Play'
  • 이수빈
  • 승인 2024.0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골프(ELLE GOLF)’가 프로골퍼 임희정, 이세희 프로와의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임희정 프로는 2019년 데뷔 이후 슈퍼 루키로 활약, 메이저 대회 우승부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인기상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는 등 승승장구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엘르골프와의 인연은 2021년부터, 올해 다시 한번 재계약을 체결했다.

임희정 프로와 더불어 이번 엘르골프의 공식 의류 후원 선수로 함께하게 된 이세희 프로는 2024년 엘르골프와의 첫 의류 후원 계약으로 신선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21년 정규 투어에 데뷔 이후 2022년 드림투어를 거쳐 작년 시즌 시드를 획득하는 등 조금 늦은 데뷔였음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아이언 샷과 기복이 없고 안정적인 샷을 보여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선수다.

임희정, 이세희 프로와 함께한 엘르골프 24 SS 시즌 화보는 'Urban life to field Play : 일상에서 필드까지'라는 콘셉트로 진행했다. 전문적인 퍼포먼스 필드 룩을 보여줄 수 있는 투어 라인과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 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프렌치 라인으로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엘르골프(ELLE GO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