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2024 AVX 골프공 출시...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프로 후원 [KDF golf]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2024 AVX 골프공 출시...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프로 후원 [KDF golf] 
  • 이대규
  • 승인 2024.01.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2024년형 AVX 골프공을 출시했다. AVX는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가운데 비거리가 가장 길다. 2024년형은 새로 개발한 코어와 커버를 채용해 그린 주변에서 샷 제어력을 높이는 스핀 성능도 향상했다. 타이틀리스트는 AVX 사용 골퍼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를 2024년형은 이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리스트 2024년형 AVX 골프공. 
타이틀리스트 2024년형 AVX 골프공.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마케팅 제레미 스톤 부사장은 "AVX가 자랑하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라는 장점은 더 강화했고 스핀 컨트롤까지 더해졌다"고 말했다. 2024년형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F 헤지스골프, 임진희 이채은2 프로와 후원 계약 

LF 헤지스골프가 올해도 임진희 이채은2 프로의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임진희 선수는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임진희 프로는 2024년 모든 출전 경기에서 헤지스골프를 알릴 예정이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해 KLPGA에서 최종전 우승으로, 4번의 우승과 더불어 개인 통산 6승을 받았다.  

임채은 프로와 이채은2 프로. 헤지스골프 제공

KLPGA에서 유일하게 노랑 공을 써서 '노랑공주' 별명을 가진 이채은2 프로는 헤지스골프와 더불어, 닥스골프와도 공식 의류 후원 계약도 맺었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헤지스골프 

이대규 전문위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