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위트있는 두피 닥터로 변신! 닥터포헤어 앰버서더로
상태바
구교환, 위트있는 두피 닥터로 변신! 닥터포헤어 앰버서더로
  • 이수빈
  • 승인 2024.01.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배우 구교환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가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구교환은 개성 넘치는 대체 불가한 캐릭터로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배우다. 뛰어난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해 진지한 캐릭터부터 위트 있는 캐릭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공개된 이미지 속 구교환은 고객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각 분야에서 남다른 진정성을 기반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위트있는 전문가 구교환과 닥터포헤어. 그 둘의 지향점이 합쳐져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비주얼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하며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단행한 바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 중 하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트렌디하고 유쾌함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담아내어 주목을 받은 만큼,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구교환과 함께하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닥터포헤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