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차앤맘, 튼살 크림·바디오일 출시..."차바이오그룹의 노하우 담아"
상태바
CMG제약 차앤맘, 튼살 크림·바디오일 출시..."차바이오그룹의 노하우 담아"
  • 박주범
  • 승인 2024.01.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앤맘 신제품 바디 케어 2종
차앤맘 신제품 바디 케어 2종

CMG제약은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과 ‘너리싱 바디 오일’로 차바이오그룹의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했다.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은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인 CHA-LF와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등을 조합해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체중 증가, 임신 등으로 생길 수 있는 튼살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너리싱 바디 오일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과 호호바씨 오일,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등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했다. 

CMG제약은 오는 31일까지 신제품을 33% 할인 판매한다. 세트 품목을 구매하면 블루오브의 ‘이치백36’ 가방을 증정한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차앤맘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로 영유아뿐 아니라 가족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CMG제약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