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밤에 이뤄지는 피부 과학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 나이트 크림 출시
상태바
디올 뷰티, 밤에 이뤄지는 피부 과학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 나이트 크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1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나이트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를 선보인다. 91%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디올 프레스티지 나이트 크림은 강력한 이중 효과로 매일 밤 피부에 활력을 더해 낮 동안 노출된 외부 자극에 시달린 피부의 회복을 도와 준다.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디올의 최첨단 에이지-리버싱 스킨케어 과학을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 노화의 매커니즘을 연구해 온 디올 사이언스가 응축된 제품이다. 

디올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근본적인 접근과 함께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이 깊은 밤, 별빛 아래에서 풍성한 꽃잎을 피워내며 강력한 자생력을 지닌 활성 분자를 생산한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디올 사이언스는 피부가 낮 시간 동안 본연의 보호 효과를 유지하고 밤사이 활력을 충전하는 것처럼, 로즈 드 그랑빌 또한 밤의 메커니즘에 맞춰 꽃잎이 시드는 시간을 늦추고 낮보다 4배 더 많은 마데카식애씨드를 생산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장미의 이같은 강력한 자생력을  5월의 자정을 넘긴 늦은 밤, 장미들을 손으로 정성껏 하나하나 수확해 만든 것이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만을 위해 개발된 하이드라락-8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멜팅 텍스처는 피부에 닿는 즉시 깊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속부터 탄력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밤 드 미뉘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과 쓱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