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강남역 매장 ‘오픈 스테이지’서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 진행
상태바
러쉬코리아, 강남역 매장 ‘오픈 스테이지’서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1.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코리아가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를 마련하고 신예 작가 전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은 창의적인 발상과 새로움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전시 및 러쉬와의 콜라보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사람, 환경, 동물을 비롯하여 장르 제한이 없으며 그림, 디자인, 사진, 조각, 도자기, 공연 등 작품 형식 및 콘텐츠의 제한도 없다.

나이와 성별 또한 제한 없으며, 개인 및 팀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본인의 작품 또는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러쉬코리아 공식 앱 공지사항 내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4월 1일 러쉬 공식 앱 공지 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러쉬는 공모전 수상자를 총 10개팀으로 선정할 예정으로, 선정된 수상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러쉬와 전시 일정을 협의해 러쉬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본인의 작품 및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공식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러쉬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