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설날엔 티몬해’ 특별관 개최... 1500종 특가 판매
상태바
티몬, ‘설날엔 티몬해’ 특별관 개최... 1500종 특가 판매
  • 박성재
  • 승인 2024.01.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설날을 맞아 내달 11일까지 명절 선물과 설 연휴 쇼핑을 돕는 특별 기획관 ‘설날엔 티몬해’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관에서는 설 상품 구매 목적에 맞춰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손님맞이 상품 등 1500종을 초특가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18% 할인혜택을 전한다. 선물관에서는 티몬에서 지난해 설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선물세트 BEST 5를 특가로 마련했다. 

1위는 갈비세트로 블랙앵거스 LA갈비 2kg 선물세트(미국산 초이스 등급)를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어 설화수 자음2종세트, 나주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8호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도 높은 할인가로 선보인다. 

준비관에서는 명절 귀성길과 손님맞이 준비를 돕는 금호타이어, 하기스 기저귀 등 차량·유아동 용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또 손님맞이, 상차림 준비를 위한 맥심 오리지널∙모카골드, 락앤락 보관용기 모음전 등도 초저가다. 항공·호텔·숙박, 피로회복을 도울 건강식품·가전용품 특가도 다양하다.

혜택관에서는 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퀴즈를 맞춰보아용’을 열어 이모지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3%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설날’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도 매일 발급받을 수 있고,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5% 추가 결제할인도 있다. 

‘세뱃돈 받으러 떠나용’ 이벤트에서는 선물관 페이지에 세뱃돈을 가진 티모니 캐릭터를 찾으면 2024명에게 티몬 적립금 1000원을 추첨 지급한다.

사진 티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