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브 안데르센-대한축구협회,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250피스 한정 출시
상태바
스코브 안데르센-대한축구협회,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250피스 한정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시계 브랜드 스코브 안데르센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온(PLAY-ON)’을 250피스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코브 안데르센이 대한축구협회(KFA)와 협력해 선보이는 플레이온은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하고 스코브 안데르센 브랜드를 사랑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플레이온(PLAY-ON)은 대한축구협회가 2024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한 해를 즐겁고 유쾌하게 열어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단 250피스만 한정으로 제작되는 이번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은 국가대표 축구팀 선수의 실제 유니폼 조각이 시계 뒷면에 삽입돼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태극기와 대한축구협회의 심볼을 녹여낸 디자인이 다수 적용됐다. 태극 전사들의 상징인 호랑이 엠블럼이 다이얼 전면에 각인됐고 시계의 핸즈를 잡아주는 중앙부에 태극 마크가 배치됐다. 호랑이 꼬리를 형상화한 역동적인 붉은 초침과 건곤감리가 새겨진 베젤 라인, 축구공 모양의 용두가 채택됐다. 

플레이온은 1초에 4번 진동하는 메가 쿼츠 무브먼트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가 적용됐고 38mm 사이즈 스포츠 시계로 출시된다. 또한 100미터 방수 기능을 갖춰 거센 폭우 중 축구 경기에도 거뜬하다. 

스코브 안데르센은 1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 명에게 국가 대표 선수의 유니폼을 증정할 계획이며, 수익금의 일부는 축구 꿈나무를 지원하는 축구사랑나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플레이온은 오는 1월 10일 수요일에 스코브 안데르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스코브 안데르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