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아, 日 진출 확대 로프트 팝업 6곳으로 늘려 운영
상태바
라브아, 日 진출 확대 로프트 팝업 6곳으로 늘려 운영
  • 이수빈
  • 승인 2024.01.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브아가 일본 로프트의 대표 지점 6곳에서 본격 팝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현재 라브아 팝업은 우메다, 시부야, 이케부쿠로, 요코하마, 센다이에서 총 5곳에서 진행하고, 1월 내로 교토까지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라브아는 작년 10월 진행한 로프트 긴자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입점까지 확정시킨 바 있다. 라브아는 조향사들과 협업으로 개발한 여섯 가지 시그니처 향을 팝업 현장에서 직접 시향하고, 트렌디한 향과 디자인의 라브아의 주요 라인업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라브아 로프트 긴자 팝업은 오픈 당일 일본 TBS의 인기 정보 버라이어티 ‘왕의 브런치’에 소개되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라브아는 비건 식물성 원료에 프랑스 조향사가 섬세하게 블렌딩한 니치 향을 담아 트렌디한 생활용품들을 선보이는 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대표 카테고리로는 7일 이상 지속되는 고급 잔향과 유연 효과를 자랑하는 섬유유연제, 건조기시트의 △런드리 라인과 일상 속을 감각적인 향기로 채우는 섬유향수, 왁스타블렛, 프래그런스 태그 제품이 속한 △홈 프래그런스 라인 등이 있다. 

건조기시트는 고급 비스코스 원단에 습식 공법 기술로 제작돼 고온의 열에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깊은 향기와 옷감의 부드러운 촉감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단기간 내 일본 시장에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아마존재팬 1위에 오른 제품이다.

라브아는 오프라인 팝업뿐 아니라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재팬과 라쿠텐, 큐텐재팬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로프트 지점별 라브아 팝업에 대한 상세한 일정은 라브아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라브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