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신년맞이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오픈... 신규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레고랜드, 신년맞이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오픈... 신규 프로그램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4.01.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Happy New Year Bricktacular)' 시즌을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은 ‘밋앤그릿(Meet&Greet)’ ‘복주머니 만들기’ ‘브릭 포토존’ 등 청룡의 힘과 소망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내달 25일까지 운영된다.

밋앤그릿 프로그램은 레고랜드의 인기 캐릭터들이 레고랜드 곳곳에 등장해 선보이는 스페셜 공연으로 레고랜드 파크의 브릭스트릿 광장과 브릭토피아 구역에서 각각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진행한다. 또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2024 브릭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실내에서 온가족이 함께 몸을 녹이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LEGO 컬링 콘테스트’와 ‘윈터 LEGO 모자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신규 런칭한다. 레고랜드는 오는 3월 24일까지 주말(금∙토∙일요일)과 공휴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날씨와 일·출몰시간 등을 고려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