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상시 가입 유료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 출시 & 회원 모집
상태바
신라免, 상시 가입 유료멤버십 '신라 앤 베이직' 출시 & 회원 모집
  • 이수빈
  • 승인 2023.12.2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이달 22일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 앤 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고, 한정된 유료 멤버십 가입 인원에도 불구하고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 및 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SHILLA & BASIC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SHILLA & BASIC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30달러, 한화 4만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 (220달러, 한화 28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