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눕시’ 팝업존으로 새 단장
상태바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눕시’ 팝업존으로 새 단장
  • 이수빈
  • 승인 2023.12.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2023 눕시 재킷’ 신제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눕시 팝업존’을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마련했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명동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이곳 2층에 위치한 ‘눕시 팝업존’은 30년 넘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글로벌 패피들의 완소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겨울 패션의 총아 ‘눕시 재킷’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눈ㆍ비 많은 국내 겨울철 날씨에 필요한 방수, 보온 등의 기능성을 한 층 강화한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물론,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다양한 ‘눕시 재킷’ 라인업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비니, 파우치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눕시 재킷을 활용한 겨울 코디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 추위는 물론 눈과 비에 대한 대비가 가능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을 대세아이템으로 밀고 있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을 사용해 겨울철 외부의 눈, 비, 바람을 차단해 준다. 또한 퀼팅 봉제선을 열과 압력으로 접합하는 ‘워터월’ 웰딩 기법을 적용해 퀼팅 봉제선으로부터 발생 가능한 ‘콜드 스팟’과 털 빠짐을 차단해 보온성까지 강화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스탠드 넥 안쪽의 내장형 후드, 소매 커프스, 밑단 스트링 등을 적용해 방한 효과를 한층 높였다. ‘눕시 재킷’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년 버전 특유의 볼륨감과 어깨 배색 및 절개 헤리티지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다.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및 리셀 판매를 기록했던 ‘눕시 숏 재킷’의 인기가 올해도 뜨겁다. 작년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 ‘코코아 브라운’ 색상이었다면, 올해는 ‘실버’, ‘골드’ 등 한층 더 과감한 색상과 화려한 광택 소재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이 특히 눈길을 끈다.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보다 가벼운 중량의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눕시 재킷’ 고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을 유지하되,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과 화려한 색상의 글로시 소재 적용을 통해 자칫 밋밋해지기 쉬운 겨울 코디에 재킷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매력을 완성시켜준다. 완판 후 재입고된 실버 색상에 이어, 골드와 파스텔 핑크가 최근 새롭게 출시되었다.

특유의 볼륨감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모두 갖춘 ‘눕시 재킷’은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아이템은 물론, 특별한 패밀리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재킷’ 역시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는 물론, 목 안쪽에 부드러운 촉감의 보아 원단과 소매 밸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여 아이들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파스텔톤의 라벤더 색상 및 화려한 글로시 소재의 실버 색상에 크롭 디자인을 더한 여아를 위한 ‘키즈 눕시 재킷’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 노스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