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완벽한 비율로 소화한 페미닌 무드의 페트레이 롱패딩룩!
상태바
선미, 완벽한 비율로 소화한 페미닌 무드의 페트레이 롱패딩룩!
  • 이수빈
  • 승인 2023.11.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가 균형잡힌 비율에서 표현되는 매력적인 롱패딩핏을 선보였다. 페트레이가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어두운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이 깃든 아우터를 완벽 소화했다.

구스 다운 패딩 ‘쿤토(KUNTO)’는 하이넥 디테일과 세가지 소재의 믹스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슬라이더, 측면 포켓, 허리 부분의 조절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로 슬림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따.

유니크한 핑크 컬러감이 돋보이는 롱패딩은 ‘디비섬(DIVISUM)’ 제품으로, 23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샤이니 나일론 패딩이다. 유광의 메탈릭한 소재와 빛 반사에 따라 달라지는 유니크한 색감이 특징으로,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감으로 페미닌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타칸롱 패딩은 사이드 스냅 디자인의 여성스러운 A-라인 다운 패딩이다. 탈부착 가능한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폭스 퍼 후드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하고, 기술적 노하우와 특허 디자인인 5줄 스티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선미는 지난 10월 디지털 싱글 앨범 'STRANGER'(스트레인저)를 발매했다.

사진  페트레이(Peutere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