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봉, 더현대 서울에 향기 가득한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사봉, 더현대 서울에 향기 가득한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봉(SABON)이 더현대 서울에서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토탈 뷰티브랜드 사봉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스타라이트 부케 팝업 스토어는 빛의 착시 현상을 활용해 방문 고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신비로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스타라이트 부케 홀리데이 컬렉션은 달빛 아래서 피어난 신비한 꽃 향기가 듬뿍 담긴 '23 한정판 컬렉션이다. 숲 속을 걷는 듯한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과 뛰어난 보습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봉은 홀리데이를 시즌을 맞아 입점객이 더욱 많아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오픈한 만큼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행운이 담긴 나만의 '24년 별자리 운세를 즉석에서 확인한 후 운세와 어울리는 사봉 제품 추천은 물론 샘플을 증정해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사봉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사봉의 시그니처 바디 스크럽(60g)를 선물로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더현대 서울 사봉 팝업 스토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사봉의 스타라이트 부케 컬렉션은 피부의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사봉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디 스크럽을 비롯해, 바디로션과 오직 이번 홀리데이에서만 출시되는 앤틱한 유리병이 포인트인 리미티드 샤워오일 등 홀리데이 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봉(SABON)은 1997년 미네랄의 보고인 사해의 천연 성분과 엄선된 미네랄, 그리고 자연의 향기를 담은 바디 케어 제품을 메인으로 우리 일상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일상의 기쁨과 향기를 선사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다. 70여 년의 전통을 가진 고대의 비누 제조 비법으로 만든 핸드메이드솝을 판매하면서 시작된 사봉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정화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사진 사봉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