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중소 유망 브랜드 전용 '와디즈콜렉터' 론칭
상태바
롯데홈쇼핑, 중소 유망 브랜드 전용 '와디즈콜렉터' 론칭
  • 박성재
  • 승인 2023.11.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8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스몰 브랜드 전용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와디즈와 스몰 브랜드(중소 유망 브랜드) 공동 육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와디즈 펀딩 우수 상품 전용 라이브 커머스 운영 ▲단독 브랜드 오프라인 홍보 ▲브랜드 인큐베이팅 노하우 공유∙판매채널 다양화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스몰 브랜드 판매 전용 프로그램 와디즈콜렉터를 론칭하게 됐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높은 펀딩금액을 달성하거나 오프라인 스토어 ‘공간 와디즈’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와디즈콜렉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28일 첫 방송에서는 와디즈 펀딩 금액 9억원을 달성한 마스크팩 ‘레시피앤코 녹탄팩’을 판매한다. 모공관리용 팩으로 1회 사용분이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 타입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무료체험분 3팩을 증정한다. 내달 5일에는 와디즈 누적 펀딩 금액 17억원에 달하는 ‘제이닷 크리스마스 트리’를 판매한다. 향후 와디즈 콜렉터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우수한 중소 브랜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뉴미디어커머스부문장은 “와디즈와 협업해 우수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스몰 브랜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홈쇼핑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