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스와로브스키와 별빛처럼 빛나는 홀리데이 캠페인에
상태바
트와이스 나연, 스와로브스키와 별빛처럼 빛나는 홀리데이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11.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 2023년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와로브스키는 '셀러브레이트 원더(Celebrate Wonder)' 라는 주제 아래 크리스털의 무한한 창조적 가능성 및 주체적인 자기 표현에 대한 찬미를 이야기한다. 동화 같은 배경과 반짝이는 크리스털 주얼리, 여기에 나연만의 고혹적인 아우라까지 더해져 임팩트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나연은 공개된 캠페인 화보를 통해 스와로브스키의 2023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스타일링한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의 러플 드레스를 입은 나연은 달 모티프의 스와로브스키 루나(Luna) 컬렉션과 어우러져 마치 밤 하늘의 요정 같은 눈 부신 매력을 발산한다. 리본 포인트의 블랙 컬러 이브닝 드레스에는 목선을 감싸는 형태의 크리스털 초커와 캣 아이 쉐입의 크리스털 아이웨어를 착용해 몽환적인 눈빛으로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나연은 스와로브스키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나연의 사랑스러운 무드로 표현한다. 앙증맞은 디자인의 블랙 테디베어 네크리스는 시스루 스타일의 블랙 미니 드레스와 매치하여 팝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다크 톤 크리스털 파베로 장식된 루나 팬던트 네크리스는 화사하고 청초한 분위기의 화이트 드레스 룩에 매치하는 등 스와로브스키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을 나연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상상 속의 원더랜드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듯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캠페인 영상 역시 눈에 띈다. 나연은 영상 속에서 흩날리는 눈과 구름, 풍선 등 판타지 분위기가 느껴지는 꿈의 장소와 현실을 오가는 모습으로 이야기에 흥미를 더한다. 

스와로브스키와 트와이스 나연이 함께한 '23 홀리데이 캠페인 속 착용 제품들은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