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뷰티 전문관 ‘뷰티풀샵(#)’ 오픈... 체험형 서비스 시작
상태바
CJ온스타일, 모바일 뷰티 전문관 ‘뷰티풀샵(#)’ 오픈... 체험형 서비스 시작
  • 이수빈
  • 승인 2023.11.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앱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 경험을 차별화한 모바일 전용 뷰티 매장 ‘뷰티풀샵(#)’을 오픈했다. 

CJ온스타일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객의 취향 찾기를 목적으로 ‘뷰티박스’ ‘뷰티초이스’ 등 업계에서 만나볼 수 없던 차별화된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박스’는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소용량 패키지 서비스다.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골고루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박스가 오픈된다. 22일부터 일주일간은 ‘클렌징 오일’ 박스를 선보인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닥터지 그린딥 클렌징 오, 비플레인 녹두 클렌징 오일,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등 클렌징 오일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 4개를 엄선해 소용량 사이즈로 기획, 하나의 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29일에는 ‘최화정쇼 파우치’라는 컨셉으로 방송인 최화정이 주로 사용하는 화장품의 소용량 상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TV방송에서 다구성으로만 만날 수 있던 히트 브랜드의 주력 상품도 뷰티초이스를 통해 단품만 별도 구매 가능하다. 또 뷰티초이스 상품 중 최대 4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한정 지급한다. 가격 부담을 낮추되, 고객 경험은 확대하기 위한 방안이다. 할인쿠폰은 매주 월요일에 신규 발급받을 수 있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뷰티초이스 상품은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AGE20’S 실크 하이 커버 쿠션 등으로 중고가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상품이다. 

요일별로 새로운 콘텐츠와 기획전을 마련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CJ온스타일이 뷰티 IP를 활용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의 대표 뷰티 전문 라방 '환승뷰티'와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 '야심뷰티'를 연계한 숏폼 콘텐츠를 각각 선보인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최대 17%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 기획전을 열며, 일요일에는 뷰티풀샵이 엄선한 신상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징뷰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 CJ온스타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