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수험생∙교직원 위한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 최대 20만원 할인
상태바
노랑풍선, 수험생∙교직원 위한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 최대 20만원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1.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들과 학생들을 지도하느라 함께 고생한 고3 담임교사까지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수험생 취향 저격 BEST △장거리 할인 △단거리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베트남 '미케비치 해변'
베트남 미케비치 해변

수험생 취향 저격 카테리고리에서는 베트남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조식∙특식, 베트남 전통 음식 등을 제공한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으며 ‘미케비치 해변’에서의 자유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장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유럽이나 호주 등 장거리 여행지를 관광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과 ‘융프라우’를 둘러볼 수 있는 ‘프랑스∙스위스 9일’ 상품을 제안한다.

일본 '후쿠오카 야키요시다이'
일본 후쿠오카 야키요시다이

단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일본이나 중국, 대만, 동남아 등 가까운 곳에서 가성비 높은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후쿠오카 3일∙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수험표를 지참한 고3 수험생과 부모님∙동반인(최대 3인), 그리고 고3 담임선생님(학교장 담임 확인서 또는 고3 담임 증빙 서류)에게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