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쿠팡이츠와 '이츠 더본위크' 프로모션… 최대 4천원 할인
상태바
더본코리아, 쿠팡이츠와 '이츠 더본위크' 프로모션… 최대 4천원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1.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는 배달앱 '쿠팡이츠'와 제휴를 맺고 오는 26일까지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츠 더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이츠에 입점해 있는 더본코리아의 17개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행사로, 한식부터 중식·양식·분식·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혜택가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이츠로 더본코리아 브랜드 주문 시 외식브랜드는 4000원, 빽다방은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할인 10%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기본 할인에 추가 10%까지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빽다방 △빽보이피자 △새마을식당 △롤링파스타 △리춘시장 △미정국수 △돌배기집 △백스비어 △연돈볼카츠 등 모두 9개 브랜드가, 20일부터 26일까지는 △홍콩반점 △역전우동 △한신포차 △막이오름 △원조쌈밥집 △인생설렁탕 △홍콩분식 △고투웍 등 모두 8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쿠팡이츠 앱 내 ‘이츠 더본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내용을 확인 후 각 브랜드별 매장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각 브랜드별로 1일 1회씩 사용 가능하며,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으며 주문 가능한 최소 금액∙배달 가능 매장 정보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사진 더본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