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X 디미토, 스노우보딩 모티브 캡슐 컬렉션 선봬
상태바
아이더 X 디미토, 스노우보딩 모티브 캡슐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스노우보딩 모티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디미토(DIMITO)와 두 번째 협업으로 ‘23FW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불빛으로부터의 탈출(ESCAPE FROM ARCTIC CITY LIGHTS)’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인간에게 주는 정신적, 육체적 선물같은 휴식의 의미를 담았다.

스노보드를 포함한 겨울 액션 스포츠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라이프스타일까지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매칭을 이룰 수 있는 오버랩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아이더x디미토 23 가을·겨울 캡슐 컬렉션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컬렉션답게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폴라텍 등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했다. 활동성을 고려한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과 프린트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멋을 더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GTX HAE HD 구스다운 재킷’은 중기장의 미들 다운 아우터다. 70년대 미 해군 수병의 방한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듀스포 겉감과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안감이 적용됐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이 충전재로 사용되어 따뜻하다. 색상은 블랙, 레인 카모 2가지다. 

‘GTX FIELD 3L 3WAY 파카’는 스탠다드 세미롱핏 하드쉘 아우터와 이너 탈부착형 경량 다운 패디드 인슐레이터로 구성된 3way 파카 제품이다. 레이어드해 입거나 각각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다. 오랜 필드테스트를 거쳐 자체 개발한 DITEX 3레이어 원단의 하드쉘과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사용된 인슐레이터의 구성으로 방한, 방풍성과 투습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레인 카모, 오일 그린 3가지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팬츠, 고기능성 플리스 재킷과 플리스 후디, 베스트 등 폭넓은 구성으로 선보인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