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기온 뚝!떨어져도 스타일 지켜! 패트레이 숏패딩과
상태바
선미, 기온 뚝!떨어져도 스타일 지켜! 패트레이 숏패딩과
  • 이수빈
  • 승인 2023.11.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가 본격적인 추위를 맞아 겨울 시즌을 알리는 패딩 패션을 뽐냈다. 페트레이(Peuterey)가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이번 페트레이 패딩 화보와 영상 속에서 선미는 도심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선미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우터는  페트레이의 23 가을·겨울 시즌 아이템이다.

페트레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FUSION)’은 유니크한 퀼팅과 언발란스한 기장감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하는 숏패딩이다. 내구성이 강한 소재와  구스 충전재로  후드 안쪽 전체를 풍성하게 감싸는 고트 퍼로 유니크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페트레이의 스테디셀러 ‘타칸(TAKAN)’은 사이드 지퍼 디자인의 A-라인과 고급스럽고 풍성한 폭스퍼 후드가 매력 포인트다.  풍성한 충전재 넣었어도 가벼워 착용하기 편하다.

트렌드한 샤이니 나일론 원단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선사하는 ‘다이슨(DAISON)’패딩도 소개됐다. 광택감 있는 소재가 스타일리시한 패딩룩을 연출, 풍성한 오리지널 폭스 퍼를 그대로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선미가 착용한 페트레이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페트레이(PEUTERE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