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애퍼처, 영국 빈티지 클래식 무드의 '23 겨울 컬렉션 선봬
상태바
디 애퍼처, 영국 빈티지 클래식 무드의 '23 겨울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0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디 애퍼처(The Aperture)는 ‘빈티지 다이어리 오브 더 슬론’을 주제로 한 '23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이번 겨울 컬렉션의 주제를 ‘빈티지 다이어리 오브 더 슬론(Vintage Diary of the Sloane)’으로 정했다.

1980년대 영국 젊은 상류층 스타일을 대표하는 ‘슬론 레인저(Sloane ranger)’의 빈티지 클래식을 디 애퍼처만의 모던하고 내추럴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슬론 레인저는 1980년대 런던 슬론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유행했던 럭셔리하고 세련된 패션•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상류층을 일컫는다.

디 애퍼처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무드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겨울 룩을 선보인다.

볼륨감 있는 이태리 부클 트위드 소재의 ‘여피(Yuppies) 트위드 재킷’, 골드 버튼 등 고풍스러운 디테일의 ‘크롭 트위드 재킷’, 둥근 어깨 라인과 볼륨감 있는 소매로 빈티지한 실루엣을 살린 ‘찰리 재킷’ 등 다채로운 아우터 중심의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덕 다운 패딩 스타일의 ‘애퍼처 푸퍼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결한 실루엣과 벨벳 원단 같은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디 애퍼처의 시그니처 룩으로 자리 잡은 블루종과 플리츠 스커트 조합의 클래식 셋업은 가을 시즌 선보인 브라운 체크 패턴을 넘어 이번에는 잔잔한 그레이 체크 패턴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디 애퍼처의 ‘23년 겨울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패션 플랫폼 W컨셉 등에서 판매된다.

사진 디애퍼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