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수프라 에코퍼에 데님 스트릿 패션으로 이미지 변신 
상태바
권은비,  수프라 에코퍼에 데님 스트릿 패션으로 이미지 변신 
  • 이수빈
  • 승인 2023.10.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수프라(SUPRA)가 최근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워터밤 여신’ 권은비와 함께한 매거진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는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셀럽의 프라이빗한 일상 속 순간들을 담아냈다. 다수의 페스티벌과 행사 등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아티스트로 등극한 권은비의 기존 모습과는 다른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녀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힙한 매력이 화보 속에 여실히 드러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표현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프라이빗한 아지트 공간을 배경으로 베이더 스타디움 운동화와 에코퍼 자켓, 캐주얼 맨투맨, 청바지 등 수프라의 23FW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한 권은비는 감각적이면서도 스트릿한 무드로 섹시하고 귀여웠던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힙하고 쿨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스케이트 보드, 바이크 등 스트릿 문화가 담긴 공간에 어울리는 포즈와 스트릿한 무드를 통해 노출 없이도 섹시한 무드를 자아냈다.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위트 있는 수프라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권은비는 파티를 즐기듯 밝은 에너지로 화보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권은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바자’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수프라 23 가을·겨울 제품들은 수프라의 자사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하퍼스바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