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고혹적인 눈빛과 성숙한 자태로 모조 에스핀 23 겨울 캠페인에! 
상태바
박신혜, 고혹적인 눈빛과 성숙한 자태로 모조 에스핀 23 겨울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09.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현이 전개하는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의 '23 겨울 캠페인의 키워드는 ‘TEXTURE AND NATURE’ 로 텍스처가 살아있는 ‘나무’ 소재의 작품들이 전시된 갤러리에서 박신혜의 성숙한 자태와 고혹적인 눈빛, 역동적인 움직임을 담아 좀 더 아트스틱한 느낌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자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미닌한 스타일의 셋업과 하프 코트를 고품격 자태로 소화해 내며 브랜드 특유의 우아한 멋을 담아냈다. 시크하면서도 데일리 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점프수트와 풍성한 플레어 라인의 원피스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 20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23 모조에스핀 겨울 캠페인 화보는 수백 년 세월의 비밀을 간직한 ‘나무’를 소재로 호기심 넘치는 시선과 깊은 사유를 담아내는 주명한 작가의 작품들을 배경으로 비주얼이 완성되었다.

23년 봄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와 함께한 첫 번째 아트 프로젝트에 이어 브랜드 모조에스핀의 방향성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풀어내는 두 번째 아트 프로젝트이다. 

모조에스핀의 두 번째 아트 프로젝트 전시는 신사동 가로수길 '더 쇼룸' 갤러리에서 10월 24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이공간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프리젠테이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뮤즈 박신혜와 함께 한 2023 모조에스핀 겨울 캠페인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모조에스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