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장질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IBD’ 2종 선봬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장질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IBD’ 2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는 소화∙흡수가 어려운 장질환자를 위한 균형영양식 ‘IBD’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만성∙염증성 장질환자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는 액상형 제품 ‘IBD 플러스’와 분말형 제품 ‘IBD 아미노’다. 소화∙흡수를 위해 가수분해물 또는 아미노산 형태로 단백질을 구성했으며 염증∙조직 손상으로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미네랄과 MCT 오일(중쇄지방산)을 함유했다. 

MCT 오일은 LCT 오일(장쇄지방산)에 비해 분해 속도가 빨라 에너지로 빠르게 전환되고, 장 기능이 저하된 경우에도 지방 흡수를 용이하게 해준다고 알려져 있다.

IBD 플러스는 액상형 장질환자용 단백가수분해 영양조제식품으로 단백질의 100%를 가수분해유청단백(WPH)으로 채운 균형영양식이다. 8.5g의 단백질을 유당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지방 함량의 70%를 MCT 오일로 구성했다. 또 제품의 맛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DSI 멸균 설비를 적용했다.

IBD 아미노는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을 균형 있게 배합한 맞춤형 성분 영양식으로 분말형 제품이다. 환자용 식품 내 기타환자용 영양조제식품에 속하며 염증성 장질환자의 영양공급을 위해 설계했다. 유당과 글루텐은 빼고 철분, 칼슘, 비타민D, 지용성 비타민을 담았다. 파인애플 농축액을 넣어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사진 대상웰라이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