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 춘식이와 콜라보 '춘식이 고구마 팝콘? 라떼? 굿즈?…' 
상태바
CGV, 카카오 춘식이와 콜라보 '춘식이 고구마 팝콘? 라떼? 굿즈?…' 
  • 박홍규
  • 승인 2023.09.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식이'가 CGV와 손을 잡았다. 

CGV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콜라보해 춘식이가 사랑하는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먹거리부터 영화관에 온 춘식이의 모습을 담은 피규어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에 춘식이 고구마 팝콘을 비롯해 아이스 고구마라떼, 영화관 피규어, 고구마 뱃지, 랜덤 키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은 고구마의 노란색과 보라색을 팝콘 알갱이로 표현했다. 시원 달달한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는 우유와 달콤한 고구마 페이스트가 조화돼 춘식이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된다. 

춘식이 굿즈 3종도 출시한다.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는 영화를 관람하는 각양각색의 춘식이를 표현한 피규어다. 또 영화관에 놀러 온 춘식이를 뱃지로 제작한 ‘춘식이 고구마 뱃지’도 만나볼 수 있다. 영화관에 놀러 온 귀여운 춘식이를 7가지 모습으로 담은 랜덤 키링도 선보인다. 20일부터 전국 120여개 CGV 매점에서 판매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는 “춘식이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춘식이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콜라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