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가을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포토존∙호박 만들기 등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레고랜드, 가을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포토존∙호박 만들기 등 프로그램 운영
  • 박성재
  • 승인 2023.09.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릭타스틱은 레고의 ‘브릭’과 ‘환타스틱’이 합쳐진 레고랜드만의 용어다.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에서는 포토존부터 레고 브릭으로 호박 만들기, 댄스파티와 코스튬 콘테스트 등이 운영 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입장후 바로 보이는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옥수수, 콩, 밤, 호박 등의 코스튬을 입고 해당 작물을 수확하고 있는 레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레고랜드 어텀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테마파크 거리 곳곳에는 스트릿 램프 배너도 배치돼 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진행되는 ‘어텀 레고 콘테스트’는 가을 맞이 호박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수천개의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레고 호박을 만들어 수확하는 콘셉트다. 

이외에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그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면 사탕을 받을 수 있는 ‘밋더 몬스터즈’와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기고 거리 마술 쇼를 관람할 수 있는 미니 관악단인 ‘브라스 밴드’ 등 공연들이 준비됐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