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편안한 착용감에 디자인 입힌 골프화 선보여
상태바
락포트, 편안한 착용감에 디자인 입힌 골프화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9.1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포트(ROCKPORT)는 필드 위 편안한 착용감에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골프화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윙팁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한 골프화가 있다. 토탈모션 링크 윙팁은 락포트의 대표 기술인 ‘토탈모션(TOTALMOTION®)’이 적용돼 뒤꿈치가 지면을 안정적으로 디딜 수 있게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트루테크(truTECH®) 기술로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줄여주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락포트의 특성인 우수한 착화감뿐만 아니라 필드 위 멋을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슈즈 앞 코의 날개 모양으로 디자인된 윙팁이 클래식한 무드에 세련미를 더해 댄디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 다른 골프와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 킬티는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트루테크(truTECH®)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라운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경량성과 유연성에 집중한 EVA 소재 미드솔을 더해 우수한 쿠션감으로 걸음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방수 처리된 가죽 소재에 하이드로 쉴드(Hydro-Shield®) 공법을 적용해 발의 쾌적함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신발 앞부분의 킬티와 윙팁 디자인의 디테일이 결합되어 함께 결합해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톤온톤의 유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라운드 위 유니크함도 어필할 수 있다.

사진 락포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