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올드머니룩에 포·인·트 주얼리 디디에 두보와 함께
상태바
신민아, 올드머니룩에 포·인·트 주얼리 디디에 두보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9.14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추가 공개하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헤어와 심플하지만 섬세한 디테일의 주얼리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표방하는 ‘올드머니룩’의 전형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올드머니룩, 조용한 럭셔리 보다 더 조용한 스텔스 럭셔리의 핵심은 은은한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에 있다. 주얼리 역시 골드, 진주, 다이아몬드와 같이 클래식한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부각하는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올드머니룩’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처럼 테니스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거나 심플한 스터드형 귀걸이와 이어커프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모이사나이트를 사용한 제품과 디디에 두보만의 센슈얼 패턴 디자인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심플한 올드머니룩에 개성과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우아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디에 두보의 센슈얼 컬렉션은 도금하지 않아 골드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센슈얼 골드 컬러에 정교하고 섬세한 디테일의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랩그로운 모이사나이트 스톤을 사용하고, 이를 다양한 펜시컷으로 선보인다.

디디에 두보가 사용한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외관과 높은 경도로 다채로운 색상의 섬광과 광채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스톤이다. 디디에 두보는 주얼리 시장의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윤리적이고 친환경적인 모이사나이트 사용을 시작했다. 국제 보석감정사의 엄격한 감정을 거친 최상급 스톤만 엄선해 품질과 고객 만족도까지 신경 썼다.

디디에 두보의 센슈얼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센슈얼 컬렉션을 포함해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아내는 의미를 가진 쁘띠 주얼리 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진 디디에 두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