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감사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9.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드다. 

노랑풍선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가운데)와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상무, 구예원 마케팅부 이사가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7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대국민 투표에서 모두 37만명의 소비자가 800만건을 투표에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됐다. 노랑풍선은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하며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상품 리뷰 이벤트’는 노랑풍선 여행상품의 이용 경험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내 여행 리뷰 남기기’에 본인이 경험한 여행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 노랑풍선 홈페이지에 가입된 전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페이지 하단 댓글 영역에 자신이 평소 떠나고 싶었던 이색 여행지를 남기면 된다.

여행 리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실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경품을, 이색 여행지 댓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2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좋은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