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노말’ 국내 공식 론칭
상태바
유럽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노말’ 국내 공식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9.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악인이자 트레일 러너인 킬리안 조넷과 풋웨어 기업 캠퍼가 파트너십을 맺고 출시한 브랜드 노말(NNormal)이 국내에서 공식 첫 런칭한다. 

스페인 마요르카 해안과 노르웨이 피요르드 사이에서 디자인 및 테스트를 거친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올 가을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노말의 제품은 사람들이 자연을 즐기고 존중하도록 기능적인 성능을 지향한다. 오래 지속되는 시대를 초월한 장비를 통해 브랜드의 사명을 표현했다. 브랜드 이름(Nor-way + Mal-lorca)에서 알 수 있듯, 모든 아웃도어 장비는 마요르카에서 설계되고 노르웨이에서 테스트됐다. 

산악인이자 트레일 러너인 킬리안 조넷, 캠퍼와 협업해 아웃도어 웨어 노말을 론칭했다.

노말은 론칭 기념으로 굿러너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론칭당일 커뮤니티 인플루언서 대상 브랜드 프레젠테이션과 트라이얼 착화 서비스 및 시티 트레일 러닝이 이뤄진다. 16일에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트라이얼 착화 서비스와 약 8km의 시티 트레일 러닝 행사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최대 30명 선착순 모집 마감으로, 굿러너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후 11월 12일까지 굿러너 스토어 서울숲점에서 제품 트라이얼 착화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 노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