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 올 가을 아웃도어는 레이어링이 핵심!
상태바
아디다스 테렉스, 올 가을 아웃도어는 레이어링이 핵심!
  • 이수빈
  • 승인 2023.09.1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일교차가 큰 가을철 날씨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23 FW 아웃도어 컬렉션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TERREX Adventure Wardrob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정상이 어디든, 지금(Whatever your summit, you’re good to go)’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을철 변덕스러운 아웃도어 환경에 맞춰 4단계로 겹쳐 입을 수 있는 레이어링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 라인업을 선보인다.

핵심 기술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레이어링 테크놀로지는 ▲베이스 레이어, ▲미드 레이어, ▲인슐레이션 레이어, ▲아우터 레이어 4단계 제품들을 조합해서 착용 시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티셔츠 형태의 ▲베이스 레이어는 피부에 닿는 가장 이너 레이어로, 메리노 울을 사용해 냄새를 잡아줌과 동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미드 레이어의 풀루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 그리고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해준다. ▲인슐레이션 레이어 패커블 자켓은 경량 패딩스타일로 강력한 보온과 발수 기능을 갖춘 친환경 프리마로프트 골드 기술이 적용됐다. ▲아우터 레이어는 견고한 방수성의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레인재킷과 바람을 막아주는 윈드레디 기술이 적용된 바람막이 재킷이다. 

장거리에 특화된 하이킹화 '프리하이커2 로우 GTX’를 처음으로 로우컷 형태로 선보인다. 다양한 하이킹 상황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으로 등산을 즐길 수 있다. 산에서도 러닝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 ‘소울스트라이드 GTX’을 함께 공개해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필요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부터 24일에는 서대문구 안산, 9월 29일부터 10월 1일에는 청계산에서 ‘테렉스 써밋 어택(Terrex Summit Attack)’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존에서는 새로운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렌탈 착용하고 등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착용한 제품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인생산컷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아디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